- 300MB + 3Mbps
-
무제한
-
무제한
(VAT포함) 월 36,300원
(VAT포함) 월 36,300원
요금제 유의사항
※ 선불 요금제 가입시 유의 사항 |
1. 신규개통 고객의 경우 내ㆍ외국인 기준 1회선만 개통가능합니다. ( 동일명의 2회선 개통시 2번째 개통회선은 자동으로 개통취소됩니다.)
2. 개통후 한패스모바일에서 제공하는 가상계좌를 통해서 충전하여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된 금액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개통후 3일 이내에 미충전시 개통이 취소됩니다. 4. 희망번호 없을 경우 랜덤 으로 개통 되며 번호변경은 불가합니다.
5. 최근 SNS를 통해 게임 홍보용 등으로 사용한다며 이동전화 개통 시 자금을 제공해 주겠다고 권 유한 후 개통된 유심을 보이스피싱 조직에 유통하는 사례가 다수 적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전기통신사업법 제 30조 (타인사용의 제한)에 따라 형사처벌이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해당 요금제는 개통기간중 유심변경 횟수를 2회로 제한합니다. |
★ 한패스 선물 363+ 요금제 이벤트 안내
- 한패스 선불 363+ 요금제를 개통하신 유료충전 및 완료 고객님께 추가 1개월
요금을 무료로 충전해 드립니다.
공지사항
1. LGU+의 공용유심으로 개통하여야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한패스 모바일 USIM 제공되지 않음)
(유심구입처 : https://www.hanpassmobile.co.kr/notice_view.do?notId=481&page=1 )
2.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온라인을 통한 명의도용, 개인정보 남용 및 부정사용 방지를 위한 조치로
다음과 같은 조건에 해당할 경우 가입이 제한됩니다.
- 6개월 이내 동일 IP, 주소 중복 건이 3회 이상 발견시
- 6개월 이내 기존 회선 포함 3회선 이상 해지 회선이 존재할 경우
3. 해지신청은 한패스 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의 “서식지 다운로드” 메뉴에서 해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help@hanpassmobile.co.kr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선불요금제 개통후 7일이내 해지고객은 당사 규정에 의거 향후 추가 개통이 불가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변경, 일시정지, 해지는 유선상으로는 하실수 없으며 help@hanpassmobile.co.kr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셔야 처리가 됩니다.
데이터 안내
통화 안내
문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