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전화서비스·부가서비스 통신과금 서비스, 제휴서비스, 광고서비스, 본인확인서비스 등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서비스 (‘서비스’라)함 제공
-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식별·인증
- 서비스 품질확인 및 품질개선
- 서비스 관련 요금 정산·청구·수납·추심· 자산유동화
- 상담·불만 처리 및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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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법인명), 생년월일, 성별,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 USIM 번호, MAC Address 등), 서비스 가입일, 해지일·가입기간,계좌(카드)정보,예금주(카드주)정보,국가유공자증명·복지할인 증명 등 제반증명, 서비스과금정보, 단말매매계약 내역, 분할상환 계약내역, 통신과금 서비스 거래정보, 휴대폰결제 비밀번호, 번호이동정보, 개인위치 정보(이동전화 단말기, 기지국 위치, GPS정보, Zigbee AP (Access Point), Wifi APRFID 태그, USIM등 LBS 플랫폼 등을 이용하여 수집),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발·수신번호 (통화상대방번호 포함), 통화시각, 사용도수,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타요금 과금에 필요한 데이터 및 이를 조합하여 생성되는 정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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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계약 해지 시까지 (단, 일부 서비스만 해지한 경우는 제외)
가. 법령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나. 요금관련 분쟁해결을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단, 서비스 계약이 해지된 고객이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에는 해결 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 요금 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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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전화 단기 가입회선 관리 |
고유식별정보,성명(법인명),생년월일,이동전화번호,이동통신사 정보,서비스 가입일,해지일,가입기간,내외국인 여부 ,국적 |
서비스 계약 해지 시 까지 |